[한국쓰리엠, 소음, 청력보호구] 갑작스러운 소음에도 안전하게 청력을 보호하는 방법, 3M™ PELTOR™ EEP-100 체험 이벤트


건설 현장 소음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약 73%의 근로자들이 NIOSH(미국 국립 산업 안전 보건 연구원)가 권장하는 한계 이상의 소음에 노출된다고 합니다. 특히, 건설 도구 및 작업 중 몇몇은 매우 높은 소음 수준인 130~140dB인데요.

지속적인 소음에 노출되면 영구적으로 청력이 손실되는 등 근로자의 삶의 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음은 막고 소통은 원활하게 해주는 전자감응 귀마개 3M™ PELTOR™ EEP-100 제품에 대해 소개 드린 적이 있는데요.

3M™ PELTOR™ EEP-100

청력 보호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자감응기능 청력보호구로 주변 환경이 조용할 때는 소리를 통과시키고 큰 소음이 발생할 경우 청력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업 중 간헐적 소음에 노출되거나 소음 작업장에 간헐적으로 머무르는 경우, 저소음이 발생하는 상황에서는 주변 상황을 인식하고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작업환경에서 순간적으로 90 dB의 소음이 발생할 경우, 소음을 감쇠시켜 82 dB의 소리로 귀에 전달합니다. 주변 소음이 82 dB 이하로 발생할 경우에는 주변 소리를 그대로 들려줍니다.

EEP-100 제품은 

오늘 상세히 설명드린 

지금 바로 

(이미지 클릭/ *EEP-100만 가능)



3M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시고 카카오채널을 등록해 주시면 산업안전 관련 정보를 손쉽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3M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hoy.kr/p4Hx9

▶3M 카카오 플러스 친구 신청하기: https://pf.kakao.com/_psSyd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